MSL 뉴스
(주)엠에스엘 콤프레서, ADEX OCEAN FESTIVAL 2024 참가
첨부파일
- 등록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 ADEX 글로벌 네트워크 활용한 각 지역 진출 모색
(주)엠에스엘콤프레서(구 명수리제작사)가 4월 12일부터 14일까지 싱가포르 선텍 컨벤션센터에서 열린 ADEX Ocean Festival 2024에 성공적으로 참가했다고 발표했다. 창립 30주년을 맞은 아시아 최대·최장 다이빙 전시회인 ADEX Ocean Festival 2024는 약 200개 업체가 참가하고 25,000명의 관람객이 참여한 대규모 해양산업 전문 전시회로, 지속가능한 블루 이코노미 촉진을 주요 테마로 개최됐다.
엠에스엘 콤프레서는 이번 전시회에서 해양산업 특화 호흡보호장비를 중심으로 참가해 다이빙 업계 관계자들의 높은 관심을 끌었다. 특히 310bar 초고압 호흡용 공기 압축기가 스쿠버 다이빙, 테크니컬 다이빙 등 극한 환경에서의 안전성을 보장하는 핵심 장비로 인정받았다.
엠에스엘 콤프레서 관계자는 "이번 전시회의 주요 테마인 지속가능한 블루 이코노미에 우리 기술이 기여할 수 있는 부분을 명확히 확인했다"며 "해양 환경에서의 안전기술 발전을 통해 지속가능한 해양 개발에 앞장서겠다"고 다짐했다.
엠에스엘 콤프레서는 이번 ADEX Ocean Festival 2024 참가 성과를 바탕으로:
▲아시아 해양산업 시장 진출 확대 ▲다이빙 장비 제조업체와의 전략적 제휴 ▲테크니컬 다이빙 특화 제품 개발 ▲해양 보존 활동 적극 참여 ▲ADEX 글로벌 네트워크 활용한 각 지역 진출 ▲해양산업 특화 R&D 투자 확대 등을 단계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